그것은 2020 AFAR 트래블러 어워드에서 알래스카 크루즈 라인에서 1위를 지켰다.

그것은 2020 AFAR 트래블러 어워드에서 알래스카 크루즈 라인에서 1위를 지켰다.

마지막 개척지 탐사 크루즈선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시애틀-워싱턴-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이 2020년 AFC 트래블러 어워드에서 알래스카 크루즈 선정 1순위로 선정됐다. 유람선이 알래스카 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세 번째다.

2020 AFAR 트래블러스 어워드는 상상력을 사로잡고 여행 계획에 영감을 주는 크루즈 라인을 선택하는 FAR 독자들이 진행한다. 당첨자는 모두 afar.com/travelersawards과 AFAR 매거진 2021년 1월/2월호에서 온라인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AR 독자들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여행자들 중 일부이며, 알래스카의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것은 우리의 손님들에게 완벽한 알래스카 경험을 만들어 주는 모든 전문지식을 입증하는 엄청난 영광입니다,”라고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의 사장인 거스 안토차는 말했다. “우리는 몰입도 높은 알래스카 유람선 및 육로 관광을 제공하며, 잊지 못할 추억과 돌아오고 싶은 욕망을 우리에게 남겨줍니다. 이번 대회에 공헌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알래스카에서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이 1위인 이유

거의 75년간 알래스카에 대한 전문지식, 지역사회 관계, 데날리 국립공원 입구의 최상의 숙박시설은 손님들이 알래스카와 유콘의 가장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모험을 즐길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두 가지 하이라이트는 모두 드물다. 

이 유람선에는 알래스카의 “필수” 빙하 체험인 글레이셔 베이 국립공원을 다른 어떤 경로보다 더 많이 방문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다. 프리미엄급 선박은 중형급으로 덜 붐비며, 넓고 탁 트인 갑판으로 알래스카를 순항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알래스카는 여행 내내 활기찼고, 지역적으로 영감을 받은 요리, 알래스카를 테마로 한 오락과 활동, 글레이셔 만의 국립공원 관리인이 탑승해 생태계에 대한 관심 영역을 지적하고 질문에 답하는 등 활기가 넘쳤다.

크루즈 여행 전이나 후에 내륙을 여행하는 손님들은 맥킨리 샬레 리조트의 60에이커 베이스 캠프에서 프리미엄 야생동물 툰드라 관광과 무적의 체험을 위해 데날리 국립공원으로 향합니다. 데날리 국립공원 입구 근처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스위트 숙박 시설, 인기 있는 데날리 광장 식당, 예술가, 보안 강의, 오락 시설을 제공합니다. 54 데날리 스위트는 이 지역의 멋진 경치와 넓은 주거 지역, 열선내장 욕실 바닥과 같은 사려깊은 디테일과 알래스카 황야의 특별한 사치를 위한 추가 편의시설을 특징으로 합니다.

홀랜드 아메리카 선은 알래스카를 넘어 캐나다의 유콘 준주까지 이어지는 Land+Sea Travels를 제공하는 유일한 크루즈 노선이며, 클론다이크 골드러시가 도슨 시까지 운행한다. 이 노선은 호텔, 철도차량, 모터코치 등을 소유·운영해 최고이고 진품인 경험을 쌓을 수 있어 선박 간 이동이 쉽고 편리하다.

2021년과 2022년에는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밴쿠버와 워싱턴주 시애틀, 알래스카 휘티어 등 6개 네덜란드계 아메리칸 라인(내년 여름 피너클급 코닝스탐 도입 포함)이 알래스카로 게스트를 유치한다.

알래스카의 1호 유람선.

그는 AFAR상 외에도 2020 Portal Cruise Magazine Editor-in Chief Awards, 2019 Cruise Cruiser’s Choice Destination Awards, 2019 Travel Age West Wave Awards Editor’s Pick 등에서 알래스카 최고의 선정자로 선정되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