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을 위한 최고의 휴가 가이드.

가족을 위한 최고의 휴가 가이드.

세계 대유행의 혼란 이후, 나는 우리들 대부분이 휴가가 절실히 필요하다고 말하고 싶다. 우리 모두가 원격으로 일하든, 아이들이 온라인으로 배우는 것을 돕든, 우리는 마법의 경험을 필요로 하는 여행 이상의 것이 필요하다. 이 글에서, 저는 여러분의 가족을 위해 절실히 필요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를 나열할 것입니다. 

안으로 들어가자!

1: 완벽한 디즈니 경험

마법의 가족 시간을 갖는 것에 관해서라면, 디즈니만큼 눈에 띄는 것은 없다. 온 가족이 볼 수 있고 볼 수 있는 멋진 것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더 좋은 장소를 생각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불행하게도, 모든 불가사의들은 또한 매우 높은 가격에 올 수 있지만, 운 좋게도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의 보따리를 아끼고 최고의 디즈니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디즈니 휴가 클럽 재판매 옵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행 지점 시스템과 유사하게, 디즈니 휴가 임대 재판매 시스템은 멋진 숙박 시설, 확장된 여행 및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다음 프로세스에 대해 차근차근 살펴보겠습니다.

여기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편의시설 몇 가지가 있습니다.

2: 멋진 야외 활동

하루 종일 실내에 틀어박혀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모든 드라마에서 멀어지는 것보다 더 나은 게 뭐가 있을까? 가장 좋은 선택은 가족을 미국 전역의 전국적인 명소로 데려가는 것이다. 캠핑은 재미난 것들을 저렴한 가격에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여기 여행을 계획하는 몇 가지 방법들이 있다.

우리 어디로 갈까?

나라 전체에 걸쳐 거의 끝이 없는 선택들이 있지만, 특정한 가족의 필요와 능력을 고려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예를 들어 어린 자녀가 있거나 연상의 친척과 함께 여행하는 경우 유모차나 휠체어를 타고 쉽게 갈 수 있는 장소를 선택할 수 있다. 몇몇 예로는 그랜드 캐니언이나 머틀 비치가 있다. 

해변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멋진 워터시온을 언급하지 않고는 어떤 목록도 완성되지 않을 거예요!

3: 파도에 부딪쳐.

양쪽에 두 개의 거대한 바다가 있고, 많은 다른 유명한 강, 호수, 그리고 섬들이 있는데, 만약 여러분의 가족이 이 멋진 장소들 중 한 곳에서 습기를 얻고 야생을 선택하기를 원한다면요. 

TOP 3 리스트는 여기까지입니다. 당신이 무엇에 대해 흥분했는지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