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VC, 래드브록스 인수를 위한 규제 경로를 (無料)무료로 개방할 수 있는 터키 기업

GVC, 래드브록스 인수를 위한 규제 경로를 (無料)무료로 개방할 수 있는 터키 기업

온라인 도박업계의 거물인 GVC는 사업의 4분의 1을 공짜로 주었다. 회사 수익의 약 25%를 차地下(지하)는 GVC의 터키 사업장은 터키에서 온라인 도박이 불법이기 때문에 43억 달러의 래드브룩스 인수를 위한 걸림돌이었다.

케니 알렉산더 GVC CEO는 11월에 래드브록스 거래의 핵심(核心)을 찌르기 위해 자신(自身)의 회사가 로스포 몰타라는 회사에 1억 8천 6백만 달러에 이 사업을 매각할 것이라고 말했다. GVC 포트폴리오의 암시장 (運營)운영은 그 거래에 자금을 대는 어떤 대부업체(業體)에게도 인상을 주지 못하거나 감독당국의 승인을 받을 것 같지 않았다.

로스포는 Ladbrokes 인수가 완료된 후 두 번째 달에 첫 번째 지급이 (始作)시작되면서 5년에 걸쳐 GVC를 매달 분할 지불하기를 원했다. 하지만 GVC는 이것이 너무 위험(閑暇)하다고 느꼈고, 이것은 그날이 Rospo의 행운의 날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대변인은 (週)지난주 로이터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너무 오랜 시간(時間)이 걸릴 것”이라며 “GVC가 암거래를 중단하지 않을 경우 Ladbrokes와 GVC는 합병 권고에 동의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2월 9일 공개된 래드브록스 거래의 개요 문서들은 로스포가 공식적으로 래드브록스 移徙(이사)회가 인수합병에 동의했다고 발표하기 전날인 12월 21일, 헤드롱 Ltd라고 알려진 GVC의 터키 무기 (運營)운영을 인수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로스포는 지난 11월 초, 앞서 헤드롱(Headlong Ltd.)에 IT 서비스를 (提供)제공했던 (人間)사람들에 의해 결성됐다.

지난 7월, 터키는 불법 도박을 “쓸어버리기” 위한 2년간의 공세를 발표했다. 제안된 새로운 규정(糾正)에 따르면, 그것의 은행 규제 기관은 금융 기관이 온라인 도박 거래를 處理(처리)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으며, 불법 사이트에 접속하는 시민들을 위한 검색 엔진은 감시될 것이다.

지난 화요일, (英語)영어 매체 휴리예트 데일리 뉴스는 경찰이 전국 9개 주에서 불법 온라인 스포츠 베팅 사업을 벌인 혐의로 100명을 체포했다고 報道(보도)했다.

물론, GVC는 더 이상(以上) 이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必要)가 없다. 然(그러나) 영국 정부가 위협을 받고 있는 대로 고정형 베팅 단말기의 (最大)최대 지분을 삭감할 것인지 여부에 (大海)대해서는 초조하게 듣고 있을 것이다. 100파운드에서 2파운드로 지분을 줄인다는 제안은 책 제작(製作) 대기업에 대한 GVC의 43억 달러의 평가에서 상당한 손실을 가져올 것이다.

영국의 가장 큰 소매 베팅 사업자로서 래드브록스는 과감한 개혁으로 가장 많은 것을 잃게 될 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