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manian Pokies 토론의 양측에 스핀을 제공하는 새로운 보고서

Tasmanian Pokies 토론의 양측에 스핀을 제공하는 새로운 보고서

새로운 정부 보고서에 따르면 태즈메이니아인들은 전보다 도박을 덜 하고 있으며 포켓볼과 온라인 베팅에서 서서히 벗어나고 있다고 한다.

사회경제적 영향 연구(SES)의 발표는 호주 클럽과 바에서 2023년까지 포켓 키(또는 슬롯 머신)를 제거하자는 제안에 대한 양측의 즉각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SEIS는 3년마다 출시되며 태즈메이니아에서 게임 산업이 미치는 영향을 측정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번 조사는 2017년 6월부터 8월까지 주내 성인 5천 명이 15분 동안 도박 활동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를 실시해 실시됐다.

이 연구의 주요 결과는 전자 게임기(EGM)의 게임이 지난 10년 동안 꾸준히 감소하고 있다는 것이다. 조사 대상 성인의 18.6%가 지난 1년 동안 EGM을 경험한 반면, 이는 10년 전의 28.5%보다 줄어든 것이다.

이 기계에 대한 전반적인 지출도 2008-09년 2억6200만 달러에서 2015-16년 1억9100만 달러로 꾸준히 감소했다.

그러나 전반적인 게임 지출은 감소하고 있지만, 태즈메이니아 사람들은 온라인 도박에 더 많은 시간과 돈을 쓰고 있다. 태즈메이니아 성인 중 거의 11%가 조사가 실시되기 전 인터넷 베팅에 참여했으며, 이들 중 대부분은 모바일 기기에 베팅했다. 이는 2013년 조사 때의 7%보다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번 연구결과는 국내 게임업계에 대한 내부 견해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항상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지만, 최신 데이터 공개는 포켓몬이 유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정보를 찾는 주에서 포켓몬의 미래에 대한 열띤 논쟁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플럭키’ 폐지를 제안한 노동당은 보고서 공개 시점을 문제 삼았다. SEIS 자료 공개는 말콤 턴불 호주 총리의 태즈메이니아 방문과 같은 날 이뤄졌다.

“왜 [타스만 재무부] 피터 구트윈이 보고서를 파묻고 거짓말을 했는지는 이제 명백해졌다. 그리고 나서 나는 3시 30분에 매우 바쁜 뉴스에 그것을 알렸다.라고 노동부의 그림자 재무부 스캇 베이컨이 말했다. “이 보고서는 접대 산업에서 317개의 직업만이 술집과 클럽의 게임에 의존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베이컨은 현 정부의 주장과 관련하여 이 숫자를 지적했다. 포켓몬을 제거하는 데는 주 내에서 약 5,000개의 접대 관련 작업이 소요될 수 있다.

그러나 구트웨인은 이 보고서가 대신 현재 국가가 통제하는 자유주의 정책이 효과를 발휘하고 있으며 포키 금지는 전적으로 불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 보고서는 EGM 도박이 감소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문제 도박꾼들이 태즈메이니아 인구의 매우 적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시켜 줍니다,”라고 구트웨인은 말했다.

노동당은 올해 말 과반수 득표를 하면 포켓몬을 주의 클럽과 술집에서 퇴출시키는 법안을 제정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계획은 기계의 제거에 대처하기 위해 그들의 사업 모델을 조정할 시간을 제공하고 전환에 도움이 되는 지원 자금을 제공할 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