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전립선암의 위험(危險)성을 16% 증가시켜준다.

이것은 전립선암의 위험(危險)성을 16% 증가시켜준다.

커피 먹는 것의 위험은 전립선 암의 危險(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다(有)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개

중국 심양과학연구팀 커피가 교통사고(思考)를 줄이는지 입증하기 위해서 말이죠.전립선암 발병률로 영국 BMJ에서 발표(發表)된 코하트 교육입니다.작년 9월까지 이 그룹은 매일(每日) 2잔 이상 커피를 마신다는 (理由)이유로 전립선암 발병 위험도 2잔 미만이고 전립선암 발병 위험(전립선암)도 뼈를 포함하여 (形容詞)다른 지역으로 퍼지는 전립선암 발병 위험(危險)도 12~16% 더 높다. 전립선암 발병 위험을 1% 감소시켰고 연구원들은 커피가 글루코오스와 산화 기능을 향상시키고 여성 호르몬의 수분에 영향을 미칩니다.       

연구원들은 “커피 마시는 증가가 감소에 관련되어 있다(有)”고 말한다.”만약(萬若) 미래의 관계가 입증될 경우”와 “(萬若)만약 미래의 관계가 밝혀진다면” “커피 마시는 것은 전립선암의 위험(危險)을 최소화하기 위해 남성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카페인을 과식하는 것은 비뇨기 과정이다.지나치게 攻擊(공격)적, 그리고 무기력 다운로드를 리드, 그 파티카페인들에 대한 감수성이 다르다. 카페인들에 민감한 사람은 심박동수를 증가시키고, 신경망과 불면증도 있을 수 있다.

이 연구는 국제 학술지(BMJ)에 발표(發表)되었으며, Medical Expres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