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행을 타기 전에 알아야 할 다섯 가지 사항

대유행을 타기 전에 알아야 할 다섯 가지 사항

우리는 전염병의 한가운데 있을지도 모르지만, 여전히 우리가 날아야 하는 많은 이유(理由)들이 有(있다). (家族)가족의 의무, 일, 그리고 건강상의 (理由)이유들은 모두 우리 중 일부가 여행을 해야 하는 이유를 보여주는 좋은(善) 예이다. 그런데 (齊家)제가 예약한 짐을 싸기 전에 알아야 할 것은 무엇인가요? 어디 보자…

비행기가 취소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繼續)계속 진화하는 여행(旅行) 상황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비행이 갑자기 취소되거나 지연되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다(有). 항공편의 취소 및 지연은 불가(不可)피하며 마지막 순간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록 계획된 출발 전에 (每日)매일 상황을 감시해야 하지만, (只今)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 취소가 흔하다(爲)는 것을 명심하세요(爲). 항공편이 취소되거나 취소되는 경우 항공권으로부터 항공권 보상이나 환불에 대한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合). 전염병을 탓만 하지 말고, 항공사에서 기다리느라 時間(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당신의 飛行機(비행기)가 보상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그들의 사이트로 곧장 가십시오.

飛行機(비행기)가 취소되면 보상받을 수 있나요?

EU 糾正(규정)에 따르면, 승객들은 항공편이 취소될 경우 환불이나 대체 항공편을 (利用)이용할 수 有(있다). 항공사가 출발 14일 전까지 알려주지 않은 경우 보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비행 지연 보상 또는 취소된 비행 보상 금액은 비행 距離(거리)에 따라 승객당 €250에서 €600 사이일 수 있습니다. Flightright와 같은 서비스는 몇 분 이내에 귀하의 청구서를 확인하고 귀하에게 자격이 있는지 알려주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건을 (解決)해결하고 청구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10년 이상 승객들을 도왔고, 법정에서 99%의 성공률을 보였으며, 승객들이 3억 유로가 넘는 급여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왔다.

펙셀의 안나 슈베츠 (寫眞)사진

어디로 가야 하나요?

당신이 갈 수 있고 가야 할 곳은 당신의 국적과 여행지에 달려 있다. 제한은 빠르게 변화하므로 입력 요구 사항을 원하는 위치(位置)에 대해 항상 정기적으로 확인해야 (合)합니다. 또한 필요 없는 경우에도 여행(旅行) 전에 PCR 테스트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爲) (旅行)여행 전에 자신(自身)이 부정적인 사람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많은 나라들은 항상(恒常) 전염병 상황에 따라 국가를 분류하는 적색과 녹색 시스템을 고안해 왔다. 항공편을 예약하기 전에 항공편이 어떤 범주에 속하는지 알고 공항으로 출발하기 전에 상황을 계속(繼續) 모니터링해야 (合)합니다.

무엇을 싸야 하나요? 

(旅行)여행하기 전에, 당신은 공항과 항공사들이 손 소독제에 대한 돈을 받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소지품을 꼭 챙기고, 짐에 올려놓으세요. 하지만 지침을 있는 그대로 유지하세요. 또한 교체용 마스크/바이저를 휴대 수하물에 두어 개 넣고 짐을 보관(保管)하는 것이 좋습니다. 포장 온도계와 파라세타몰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옷차림, 보험 등 의료 서류, 비행기(飛行機) 지연이나 결항 시 필요(必要)한 물품 등을 챙기는 것이 현명할 것 같습니다.

비행기에서 어떤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합니까?

일단 비행기에 오르면, 몇 가지 예방 조치를 취해야 (合)합니다. 핸드레일, 헤드셋, 트레이, 팔걸이, 엘리베이터 버튼, 키오스크 등을 만지지 않고 (恒常)항상 2m (距離)거리를 유지하(地下)려는 시도와 안면마스크 착용 등이 이에 해당한다. 일반 표면에 정기적으로 접촉할 때는 적절한 알코올 제품으로 손을 씻거나 청소하십시오. 재채기나 기침을 할 때는 눈과 코, 입을 만지는 것을 피(何故)하고 팔꿈치로 입과 코를 가리는 것이 현명爲(하다). 일부 승객들은 공항과 飛行機(비행기) 사이를 환승할 때 마스크와 바이저를 모두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 

시간(時間)은 매우 빠르게 변(何故)하고 있으며, 모든 예방 조치를 준수하도록 예약 및 비행 전에 현지 당국에 (確認)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펙셀슈 타나팁 라타나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