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스고는 스코틀랜드의 활동적인 문화 중심지인 스코틀랜드에서 놀라운 웹사이트와 시청을 보유하고(何故) 있다(有). 이 도시에는 유명한 음악씬, Henster 소굴, 그리고(而) 매우 洗練(세련)된 場(장소)들이 있다. 또한, 키로닝은 도시의 중심부에 있으며 키드런싱이 아닌 것은 버스나 地下鐵(지하철)로 쉽게 이동할 수 有(있다). (訪問)방문객들은 글래스고의 갤러리와 국제 (飮食)음식점에 깜짝 놀랐다.

글래스고는 스코틀랜드의 활동적인 문화 중심지인 스코틀랜드에서 놀라운 웹사이트와 시청을 보유하고(何故) 있다(有). 이 도시에는 유명한 음악씬, Henster 소굴, 그리고(而) 매우 洗練(세련)된 場(장소)들이 있다. 또한, 키로닝은 도시의 중심부에 있으며 키드런싱이 아닌 것은 버스나 地下鐵(지하철)로 쉽게 이동할 수 有(있다). (訪問)방문객들은 글래스고의 갤러리와 국제 (飮食)음식점에 깜짝 놀랐다.

사흘을 도시에서 보낸다면, 탐험할 시간(時間)이 더 많아지고 다시 돌아오고 싶어하게 됩니다. 이게 이 도시에서 72時間(시간)을 예약할 수 있는 최상의 방법이고 그가 제안했던 많은 일들을 경험(合)합니다.

첫 날, 센트럴 글래스

시내에서부터 시작해 바, (善)좋은 (食堂)식당, 빅토리아 기념관 건물(建物), 글래스고 美術(미술)대학들이 디자인된 일부 랜드마크에서의 혼잡한 이벤트를 즐기십시오.

• 3월 5일에(勞動) (飮食)음식과 웰빙을 즐기십시오.

그 식당은 그 도시에서 가장 재미있고 인기 있는 (食堂)식당들 중 (壹)하나가 되었다. 빙고 그로브 공원의 (入口)입구 부근에 가까운 ‘메이 트랙’으로 조용한 도로를 따라 有(있다). 여기(女妓) 뭐가 더 재밌어요? 괜찮다면 혼자 앉을 필요(必要)는 없어요. 당신은 지역 주민들에게 데이트 상대를 초대할 수 있어요. 글래스고에서의 데이트 웹사이트에 대한 리뷰를 사용해 보세요.그날 밤에 짝짓기 하는 거. 커플, 특히 시내에 있는 흥미로운 장소(場)에 일치하는 경우 꼭 가봐야 할 장소의 목록을 열 수 있다(有). 당신은 지중해에서 아침 식사(食事)로 아침식사를 시작하거나, 또는 맥주 정원을 거닐다a, 파이브-3월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장소(場)가 된다.

• Murchon City의 최신 美術(미술) 博物館(박물관)

머독 시티는 이 도시의 상업 중심지에 (位置)위치해 있습니다. 활기차고 멋진 식당(食堂), 끝없는 레스토랑, 트렌디한 술집, 위대한 예술 갤러리들로 가득爲(하다). 글래스고우 스튜디오와 시청과 같은 공연장들로, 이 곳은 시의 역사 중심지를 조성(何故)하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역사적인 건물(建物)들은 글래스고에서 부유한 중세시대의 역사적인 그 무덤이 더 이상(以上) 존재하지 않는다. 이 곳은 아주 가깝다 빅토리아 시대엔 네크로폴리스가 더 많았습니다

둘째 날: 웨스트엔드

• 켈빈스크리트 항공 博物館(박물관)

글래스고 데이트 場(장소)와 그 전날 밤에 예술과 디자인이 풍부한 스코틀랜드 주민들과 함께 한 아름다운 역사적인 빌딩에 갔다고 상상(想像)해 보세요(唐宋). 우리는 지난 밤 이 도시를 배회했다. 이젠 여러분(諸氏)은 이 놀라운 도시 전경을 계속(繼續)해서 둘러보고 싶어(合)합니다. 켈리와 박물관(博物館)은 글래스고 보이의 위대한 작품을 통해 도시의 시각과 역사를 제공합니다.Charles Politist, Charles Rennie Maccogetts. 

• 글래스고 식물원

화려한 色(색깔)의 West EndGo의 Bayes Road 정상(正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글래스 보타고 가든의 이 풀들의 관리자들은 (諸氏)여러분이 지나갈 때 이국적인 식물을 보여준다. 열대수로 만든 식물은 탐험할 수 있는 따뜻한 환경을 제공합니다(合). 가든 관광(觀光)이 끝난 후에는 살아있는 술집, 식당, 상점 등에서 멈추실 수 있습니다.

세번째 날, 사우스 사이드입니다.

클라이드 강이 나뉘는 대로, 그 도시의 사우스사이드는 실제(實際) 글래스고로 여겨진다.

• 바엘의 수집

Burrell Collicke는 南(남쪽) 글래스고 조준을 강조하죠 이 博物館(박물관)은 예술의 위대한 소장품들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한 도시의 모든 수집품을 물려받은 산업계의 축적이다. 여기서 혼자든 (形容詞)다른 커플들과 (共)함께 길을 찾는 것은 여러분(諸氏)의 여정을 훨씬 더 풍족하게 해 줄 것입니다. 그것은 실제로(實際) 아름다운 경치에 축복받은 위대한 다리 (前)앞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클라이드 강을 건넜죠.

• 남클라이드 은행의 과학센터

독신이나 집단, 심지어 가족(家族) 전체를 위한 즐거운 활동으로 가득찬, 과학을 사랑하는 천국이다. 성인들과 아이들이 볼 수 있는 교육 센터는 클라이드 강의 南(남쪽)의 (形容詞)다른 곳들과 구별할 수 있다. 이곳은 분명히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역 중 하나이다.

여러분(諸氏)이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서 3일을 보낸다면 얼마나 많은 時間(시간)을 이런 아름다운 도시에서 찾아야 하는지를 보여주기에 충분爲(하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이는 글래스고의 말을 듣고 매우 (興奮)흥분시킬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