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도박법 검토를 이끌기 위해 Laxer 통제를 오랫동안 지지해 온 사람

영국의 도박법 검토를 이끌기 위해 Laxer 통제를 오랫동안 지지해 온 사람

영국 도박 분야에 대한 지원 이력이 있는 토리당 장관이 업계에 대한 지속적인 검토에 대한 책임을 떠맡았다고 가디언이 24일 보도(報道)했다.

존 휘팅데일 미디어부 장관이 출범 3개월 만에 심사를 맡는다. 그는 스포츠 장관 나이젤 허들스턴으로부터 그것을 물려받았다. 이 변경은 후자의 작업량을 일부 줄이고 corona19 위기가 영국 스포츠, 觀光(관광) 및 유산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기 위한 노력에 焦點(초점)을 맞추는 것을 (目標)목표로 한다.

휘팅데일 씨는 역사적으로 도박에 대한 더 강력한 규제를 도입하자는 제안에 반대표를 던졌다. 최근 그가 이런 강경한 규제 도입을 검토하는 국회(國會)의원으로 임명된 것은 도박 반대 운동가들로부터 상당한 회의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國會)국회 모니터링 사이트 ‘그들은 당신을 위해 일한다’에 따르면 이 미디어장관은 2014년 논란이 되고 있는 고정베팅 단말기(FOBT)와 이들을 끌어들이는 베팅숍의 확산을 막기 위해 (地方)지방의회에 권한을 부여하는 법안에 反(반대)표를 던졌다.

그는 전년도에는 원격도박사업자가 스스로 배제된 고객(客)의 도박을 금지하(地下)자는 제안에 반대표를 던졌다.

2012년 당시 그가 委員長(위원장)을 맡았던 문화선정위원회는 빙고홀, 아케이드, 고속도로 (休憩所)휴게소 등에서 FOBT가 허용될 수 있도록 요구하는 보고서를 발표했다. 그 보고서에 의해 요약된 제안들은 별로 설득력이 없었고(莫) 정부에 의해 채택되지 않았다.

Whittingdale씨는 또한 수년간 FOBT에 대해 많은 언급을 해왔다. 도박에 반대(反)하는 사람들은 이 危險(위험)을 과소평가하려는 시도로 도박꾼들을 맹비난했다. 그는 동료(同僚) 의원들 앞에서 게임기로 거액을 날리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爲(하다).”

논란이 됐던 기기 단속은 결국 2018년 도입돼 (最大)최대 허용 지분을 100파운드에서 2파운드로 줄였다.

노동당의 캐롤린 해리스 의원은 휘팅데일의 새로운 역할에 대한 업계의 강력한 지지를 감안할 때 攻擊(공격)적인 산업 로비의 영향을 받지 않고 증거(證據)에 焦點(초점)을 맞출 수 있기를 매우 희망(希望)한다고 말했다.

해리스는 영국의 도박 규제와 규제를 정비하기 위해 수년간 로비를 해온 도박 관련 피해자 의회 그룹의 회장이다.

위의 단체들과 (形容詞)다른 도박 반대 운동가들로부터 수년간 압력을 받은 후, 영국 정부는 지난 해 말에 2005년 도박법을 검토하기 (始作)시작했는데, 이것은 결국 2000년대 중반에 채택되었을 때 유럽에서 가장 큰 규제 시장으로 이끌 수 있었던 것의 많은 부분을 철회할 수 있었다.

강력한 규제를 지지하(地下)는 (人間)사람들은 온라인 슬롯의 지분 제한, 월별 보증금 한도, VIP 계획과 다른(形容詞) 인센티브의 금지, 그리고 영국 공인 베팅 회사와 프리미어리그 클럽 간의 셔츠 스폰서 계약을 포함한 모든 도박 廣告(광고)를 전면 금지할 것을 요구한다.

휘팅데일 씨의 임명에 대해 디지털문화미디어스포츠부는 디지털 시대에 (適合)적합한 법률을 제정하기 위해 도박법에 대한 포괄적이고 證據(증거) 주도적인 검토를 전적으로 지지한다고 밝혔다.

(消息)소식통: FOBT의 지원을 받는 토리당 장관이 도박 법률 검토, The Guardian, 2021년 3월 1일

댓글이 닫혔어요.

이상으로 영국의 도박법 검토를 이끌기 위해 Laxer 통제를 오랫동안 지지해 온 사람 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