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과 육상 게임 산업의 글로벌 식별자가 등장했다.

온라인과 육상 게임 산업의 글로벌 식별자가 등장했다.

2018년 말에 출시된 Fastplay는 게임 세계를 강타하고 있습니다. 패스트플레이는 온라인 및 트랙 기반 게임 산업의 글로벌 식별자이며, 브랜드와 관할권에 관계없이 플레이어를 위한 통합 글로벌 식별자이다. 플레이어가 한 번 등록하고 모든 KYC 세부 정보를 한 번 입력한 후 로그인하여 Fastplay에 가입한 모든 브랜드로 플레이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빠른 플레이는 플레이어들에게 궁극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지금까지 KYC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의 관점에서 책임감 있는 게임 측면을 통합하는 유일한 기술이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브랜드의 로그인 및 비밀번호 세부 정보를 기억하고, 게임 활동 선호도를 설정하고, 지출과 자기 배제를 할 수 있으며, 모든 KYC 데이터를 한 곳에 집중시킬 수 있는 편안함과 편안함을 가질 수 있다. 이 플랫폼을 통해 플레이어는 데이터를 한 번 업데이트하고 플레이하는 모든 브랜드에 데이터를 푸시할 수 있습니다.

패스트플레이는 온라인과 토지에 기반을 둔 커뮤니티가 하나로 뭉쳐 플레이어들에게 하나의 복잡한 경험과 도박중독 관리 및 과소비를 위한 실질적인 플랫폼을 제공하는 글로벌 시장의 첫 번째 콘셉트다. 이 플랫폼은 플레이어가 온라인 게임을 하거나 카지노에 들어갈 경우 모든 게임 운영자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도록 합니다. 통합 환경을 통해 글로벌 지출을 모니터링합니다.

또한 Fastplay는 운영자에게 고유한 식별 시스템을 통해 규제 과제에 대한 주요 이점을 제공합니다. 많은 경우 운영자들은 손실된 변환을 최소화하기 위해 참가자들에게 요청되는 데이터 양을 줄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한 번 등록해 클릭 세 번만으로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어 패스트플레이가 오랜 시간 문제가 됐다. 또한 플레이어는 이전 계정 세부 정보를 기억할 필요가 없으므로 더 빨리 다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패스트플레이의 독특한 플레이어는 운영자들이 전 세계적으로 플레이어의 측면에서 이상 징후와 의심스러운 행동을 공유하고 표시할 수 있는 플레이어 커뮤니티이기도 하다. 의심스러운 행동 외에도 주체 검증 패턴도 있어 플레이어가 너무 늦었을 때 위험을 발견하지 않고 첫날부터 조사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