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베팅 플랫폼 FSB와 인센티브 게임 간의 새로운 파트너십 구축

스포츠 베팅 플랫폼 FSB와 인센티브 게임 간의 새로운 파트너십 구축

FSB 테크놀로지의 스포츠 베팅 기술 플랫폼 선두 (提供)제공업체가 인센티브 게임에서 iGame 사업자를 대상으로 플레이와 결제 등을 할 수 있는 새로운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새로운 제휴 뉴스는 2021년 4월 6일 화요일에(勞動) 발표(發表)되었는데, 이는 FSB가 어떻게 계속(繼續)해서 아이게임과 스포츠 베팅 시장에서 그것의 세계 점유율을 증가시키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또 다른(形容詞) 사례이다. FSB Technology가 다른 上位(상위) Tier iGaming 프로바이더와 매우 강력한 관계를 구축함에 따라 지난 1년여 동안 업계로의 지속적인 확장이 문서화되었습니다.

인센티브 게임은 에든버러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에든버러는 스코틀랜드의 역사적인 수도이다. 이 새로운 계약에 따라, FSB 테크놀로지는 스코틀랜드 인센티브 게임 회사가 소유한 게임을 전 세계의 (多樣)다양한 잠재 고객(客)들에게 홍보하는 책임을 맡게 될 것이다.

인센티브 게임은 특히 아프리카 5개 대륙에 걸쳐 강력하고(何故) 영향력 있는 존재로, 무료(無料) 타이틀과 유료 타이틀 모두 iGaming 최종 사용(使用)자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FSB와 인센티브 게임 간의 이러한 새로운 파트너십은 FSB Technology의 전문성, 경험 및 전세계적 영역을 통해 인센티브 게임의 글로벌 풋프린트를 지속적으로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센티브 게임은 구입 비용(費用)을 절감한다는 명성이 높으며, 유지보수 (製品)제품과 서비스는 고객(客)의 평생 가치의 평생 가치를 높이기 위해 매주 반복 방문(訪問) 횟수를 늘린다는 것을 입증하는 데 성공했다.이러한 기여요소를 육류와 함께 사용하면(爲) iGaming (提供)제공자들이 전반적인 영업이익률을 극대화할 뿐만 아니라 최적화도 할 수 있다(有).

인센티브 게임즈의 CEO인 존 고든은 “우리는 작년에 회사로서 큰 발전을 이뤘고, 이 협정에 서명하는 것이 지금(只今)까지의 (主要)주요 관심사 중 하나입니다! 인센티브 게임처럼 FSB도 실력(實力)파 팀이 후원하는 수상 기업이기 때문에 이번 대회가 유익한 관계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글렌 엘리엇 FSB테크놀로지 COO는 “우리는 인센티브 게임과 무료 및 유료 게임 오퍼링에 매우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이는 세계 핵심 시장에서 우리의 운영 파트너들 사이에서 강력한 매력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FSB 플랫폼에 가치를 더하여 (運營)운영자에게 훨씬 광범위(範圍)한 (品質)품질과 입증된 컨텐츠를 제공(提供)할 수 있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