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능한 확률? 정치, 연예인 부조리(調理) 베팅 사이트가 (提供)제공되었습니다.

불가능한 확률? 정치, 연예인 부조리(調理) 베팅 사이트가 (提供)제공되었습니다.

정치 베팅 시장은 2016년 대선 이후 일어날 것 같지 않은 이벤트에 대해 온라인 베팅 전용 라인을 제공하는 등 관련성 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有).

키드록의 미국 상원의원 출마와 2020년 백악관에 대한 그의 심각한 도전에 대해 이야기(利野耆)하는 것에서부터, 정치 베팅 네트워크들은 유명人事(인사)와 정치적 영향력 사이의 연결고리를 유지하려고 노력하고(何故) 있다. 그것은 2016년에 도널드 트럼프와 함께(共) 작동했다.

정치적 결과에 베팅하는 것은 미국 전역에서 불법이지만, 미국 정치는 유럽 전역과 세계 (形容詞)다른 곳에서 즐기는 이국적인 베팅이다.

PredictIt.org은 정치 사건의 예측된 결과에 대해 실時間(시간)으로 주식을 거래하는 약간 다른 유형의 베팅을 제공(提供)한다.

음악가이자 열성적인 트럼프 지지자인 키드록이 최근 현직 민주당 데비 스타인노우(D)를 相對(상대)로 2018년 미時間(시간)주 상원의원 출마 시도를 조롱하고(何故) 있다(有). 하지만, 내기는 이제 록의 공식적인 입후보(候補)에는 反(반대)이다.

로버트 리치라고 불리는 키드락은 40센트에 팔리고 있지만, 60센트에 팔지는 않을 것이다. 그가 7월 초 랩스타의 트위터에 ‘키드 록 포 미 상원’이라고 쓰인 마당(場) 간판을 보여준 이후, 주가는 그가 (正)정말로 70센트까지 치솟을 것이라고 주장해왔다.

록은 “(熱心)열심히 일하고 세금을 내면 법, 세법, 의료 등 우리 모두에게 영향을 미치는 모든 것을 쉽게 탐색할 수 있어야 한다고 믿는다”는 정치철학(哲學) 진술로 그 이미지를 따랐다.

46세의 미시간(時間) 태생인 이 歌手(가수)는 출마하거나 선출된 적이 없지만, 그것이 현 미국 대통령을 멈추게 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리치는 아직 공식 선거 서류를 提出(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져 ‘예측선’이 열리는 데는 의심의 여지 없다.

물론, 더그와 키드락을 혼동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 필요(必要)가 있다. 예측자 드웨인 존슨이 2020년 미국 대선에 지명될 것인지 묻고 有(있다).

‘Run the Rock 2020’이라고 불리는 선거관리위원회가 최근 연방선거관리위원회에 서류를 제출(提出)했는데, 이는 심각한 방향으로 더 큰 진전을 이루고 있는 것처럼 보였다. 然(그러나) 록은 그를 선출하려는 그 단체의 배후가 아니다. 대신 그가 뛰기를 바라는 것은 단순히 팬의 일이다.

씨앗을 심긴 했지만, 록 대통령직에 대한 열정은 예측하기에는 다소 낮다. 존슨의 주식은 25센트에 거래되고 있고, “아니오”를 소유(所由)하는 데는 4분의 3이 들 것이다.

존슨이 2020년 달성도 고려하지 않고 있다는 공개 선언에도 불구하고(何故) 시장에 내놓겠다는 의지가 사실상(事實上) 거래소의 인기 수익원이라는 점을 시사한 것이다.

한편, ElectionBettingOdds.com은 이 배우에게 백악관을 실제로 차지할 3.5%의 가능(可能)성을 부여하고 있는데, 이는 헌법이 허용하는 최소 연령인 35세가 되는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창업자에게도 비슷한 기회이다.

예측과 같은 사이트와 시장은 희망적인 사고(思考)와 비이성적인 공포를 위한 기회를 제공하는 것의 가치를 볼 수도 있지만, 사실 그들은 패디파워의 전철을 밟고 있을 뿐이다.

이 악명 (高)높은 아일랜드 책사는 (人間)사람들이 상상도 할 수 없는 것에 대한 기준을 세웠고, 客(고객)들에게 버락 오바마 당시 대통령이 암살당했는지 물어본 적이 有(있다).

현재(現) 패디파워의 2020년 선거 승자와 맞서는 승자는 트럼프의 유력 候補(후보)(2대 1)이며, 매사추세츠 민주당 상원의원이 그 뒤를 잇고 有(있다). 엘리자베스 워렌과 마이크 펜스 현 부통령이 15대 2로 승리했다.

하지만, 그 可能(가능)성에는 많은 우스꽝스러운 이름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80-1), 카니예 웨스트(100-1), 비욘세(200-1), 가상 하원의장 케빈 스페이시(200-1), 킴 카다시안(275-1) 등이 극한의 장타에서 무언가를 볼 수 있다(有)고 생각하는 몇 안 되는 인물들이다.

트럼프가 패디파워에서 대통령이 될 可能(가능)성은 2014년 250대 1이었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有).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