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인터넷 도박 금지로 온라인 포커를 규제하다

호주, 인터넷 도박 금지로 온라인 포커를 규제하다

온라인 포커는 수요일 호주에서 불법화되었고, 여기(女妓)서 대화형 도박을 개정하는 법은 완전히 시행될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이번 주에 발표된 새로운 제안은 불만(不滿)을 품은 온라인 포커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解決)해결책에 대한 희망을 준다.

미치 페필드 통신부 장관은 화요일 정부가 온라인 포커를 허용하는 것에 대해 호의적이라고 말했다. 그리고(而) 그러한 조치의 실현 가능성을 고려하기 위해 예비 작업을 시작(閑暇)하라고 그의 부서에 말했다.

필드는 자유민주당 상원의원에게 편지로 그 정보를 전달했다. 호주에서 온라인 포커 금지가 명백해진 이후 온라인 포커에 자신의 주장을 옹호해온 데이비드 리욘젤름입니다.

포커를 위한 입법권을 확보하지 못한 채, Leyonhjelm은 10월 중순 그것의 발견에 대한 보고서를 만들 예정인 상원 위원회에서 금지령을 재검토하는 법안을 (通過)통과시켰다.

“원칙적으로,”라고 Leyonhjelm은 이번 주에 말했다. 이제 문제는 어떻게 실제로(實際) 그것을 실현시키느냐가 될 것이다.”

온라인 포커를 금地下(지하)는 것이 양방향 도박 수정의 주요 목적은 아니었다. 무면허 스포츠베팅 사업자가 호주 고객을 공략하는 것을 막는 한편 호주에 베팅하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호주 라이선스를 보유해야 한다는 점을 분명히 하겠다는 취지였다.

다만 정부가 온라인 포커 허가를 내주지 않아 스포츠베팅, 포커스타즈, 888 등 포커사이트는 서비스를 철회할 수밖에 없었다(莫). 이전에는 합법적 기업들이 다른(形容詞) 사법권의 온라인 게임과 도박 면허를 침해하지 않고 법적인 모호성 하에서 (運營)운영될 수 있었다.

하지만 호(注意)주의 일부 온라인 포커 플레이어들은 이제 더 존경 받는 사업자들이 해외로 운전하면서 보호가 낮아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거침없는 진보(注意)주의자인 Leyonhjelm은 올해 초 온라인 포커 면제를 위한 그의 수정안이 실패한다면, 선수들은 “정부를 망치고 VPN을 얻어야 한다”고 말했다.”

VPN은 포커 플레이어들이 지리적 위치(位置) 제한을 피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有). 그들은 또한 많은 유명한 포커 사이트의 약관을 위반한다.

그러나 이번 주 Leyonhjelm은 영국 도박 위원회와 유사한 새로운 규제 기구의 설립을 요구(爲)하면서 보다 신중한 입장을 취했다. 그는 온라인 도박과 관련된 危險(위험)과 이익을 이해한다고 말했다.

“호주 온라인 포커 플레이어들은 안전하고 규제된 환경을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그들은 여가를 즐기도록 강요받지 않고 해외 사이트를 이용합니다(合).”라고 그는 말했다. “저는 이 문제가(齊家) 탄력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 헌신은 온라인 포커 플레이어들에게 생명줄을 제공(提供)할 수도 있지만, 호주 포커 플레이어를 온라인 상태로 되돌리는 것은 고사(何故)하고, 새로운 규제 프레임워크를 구축하는 데 얼마나 시간(時間)이 걸릴지를 제안하는 것은 한 달 또는 그 이상이 될 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