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새로워진 – 킹의 ‘모든 크기(尺)가 왜’ ‘크기’가 아닌지에 대한 게임

처음부터 새로워진 – 킹의 ‘모든 크기(尺)가 왜’ ‘크기’가 아닌지에 대한 게임

아시아 게임 시장은 기회만 가득하지만, 일부에게는 도전일 수 있는데, 이는 새로 출범한 킹 게이밍이 이 지역에서 명성을 날리는 것을 막지 못했다. 최근 성공적인 라이센스 입찰 대신, (現)현재 아시아 지역 사업자들을 이끌고 있는 전 eGaming 이사인 Mark Robson은 회사의 독득(獨特)한 유산, 기술이 모든 이해 관계자들에게 ‘최고가 될 수 있도록’ 어떻게 도움을 주었는지, 그리고(而) 왜 Island of Man이 (恒常)항상 고향에 있는지 설명합니다.

킹 게이밍의 비전이 얼마나 빨리 현실화되었고, 이 여정의 주된 매력은 무엇이었는가?

우리의 프로젝트는 약 18개월 전에 시작(始作)되었고 랜드마크는 (相當)상당히 주관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게 있어, 첫 번째 진정한 이정표는 제가 정규직으로 일하기 (始作)시작한 작년 4월에(月) 나왔습니다. 그 이후, 우리는 라이선스를 확보하고(何故), 훌륭한 사무공간으로 이전했으며, 선도적인 B2B 공급業體(업체)들과 통합되었습니다. 우리에게 그것은 결코 빨리 끝나서는 안 되는 것이었다. 당신은 일을 제대로 하고(何故) 있어요.

고객 프로필은 무엇입니까?

우리 팀은 (多樣)다양한 국적과 배경(背景)의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우리의 (主要)주요 전문(專門)지식은 아시아 시장에 있다(有). 客(고객) 만족의 진정한 개인화를 보장하려면 참가자와 그들의 문화에 대한 이해가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오늘날 우리는 (女妓)여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비즈니스가 성장(何故)하고 산업이 (繼續)계속 발전함에 따라, 우리는 업무(業務) 수행 방식에 변화를 보아야 하지만, 결코 ‘모든 것에 대해 하나의 크기’의 회사가 될 수는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규제기관에서 상업적인 사업자로의 전환은 어떻게 보셨습니까? 예를 들어, 큰 문화적 변화가 필요한가? 그리고 그 변화에서 가장 어려(童顔)운 점은 무엇인가?

저는 제 인생의 대부분을 선수로 살아왔고, 제가(齊家) 맨 섬의 ‘e-게임의 수장’이 되기 전에, 저는 운이 좋게도 15년 가까이 온라인과 오프라인 도박에서 가장 (有名)유명한 몇몇 (人間)사람들을 위해 일했습니다. 그런 만큼 책상의 반대편으로 다시 옮겨가는 것은 나에게 자연스러운 전환이었다.

지금까지 IOM에 투자한 금액은 얼마이며 중장기 계획은 얼마나 됩니까?

나는 지금까지의 투자가 상당했다고 말하는 것이 義(옳다)고 생각(生覺)해!  당분간 B2C쪽이 가장 많은 관심을 받겠지만, 우리 기술팀은 B2B와 P2P (製品)제품군의 개발을 추진(何故)하고 있습니다. 팀 내 아이디어와 혁신을 적극 장려하기 때문에 파종 可能(가능)성은 (恒常)항상 있다. 우리가 하지 않을 한 가지는 가만히 있는 거야!

당신의 끈은 최고의 사람(人間)이 되는 것입니다. 당신은 어떻게 그 철학(哲學)에 부응할 수 있습니까? 킹 게임 운영(運營)에서 어떻게 두드러질까요?

우선, 우리 선수들에게 재미있고 안전(何故)하고 믿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기술은 이를 위한 틀을 제공(提供)할 수 있지만 팀을 위해 환경, 웰빙, 문화에 집중 투자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바로 ‘우리’다. 우리는 선수들이 우리 브랜드를 의인화했기 때문에 우리를 편하게 할 수 있는 최고의 고용주가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合).

바보 같은 질문이다. 하지만 Island of Man – 다른(形容詞) 게임 관할 지역에서 사용(使用) 허가를 받을 수 있는 (理由)이유를 살펴보았습니까?

IoT는 훌륭한 인프라, 協力(협력) 정부, 상당한 경험과 독보적인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업계 최고의 많은 회사들이 이곳에 본사를 두고 있기 때문에, 이곳에 위치한 것은 분명한 선택(選擇)이었습니다. 그 (決定)결정은 또한 우리가 우리 팀에 투자할 수 있도록 하는 것과 일치했다. 개인적인 포부는 물론, 그들이 성장하고(何故) 직업적인 (目標)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주는 것이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다(爲).  업계의 (特性)특성상 이미 글로벌 풋프린트와 라이센스로 구성된 광範圍(범위)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지만 Island of Man은 우리의 본거지입니다.

(形容詞)다른 사법권에서는 규제기관과 게임業體(업체) 간의 관계가 (童顔)어려워 보이거나 경색될 수 있다(有). IOM과 비교해보면, 역학이 더 발달한 것 같습니다. 정확한 요약입니까, 공정한 요약입니까?

네, 그렇게 할게요. 규제는 비즈니스의 간접비(및 심지어 억제제)로 간주될 수 있지만, 이는 환상적인 자산이기도 (合)합니다. 나는 많은 다른 면허 관할 지역에서 살고 일했다. 하지만 제 경험상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실질적인 (接近)접근 방식은 없습니다. 협력(協力)하는 기업에 대해 ‘파트너십’ (接近)접근 방식을 취하는 규제 당국과 협력하는 것은 신선爲(하다).

킹 게이밍의 성장하는 (製品)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www.kgaming.com를 (訪問)방문하십시오.

이미지: Mark Robson, King Gaming CEO

끝으로 처음부터 새로워진 – 킹의 ‘모든 크기(尺)가 왜’ ‘크기’가 아닌지에 대한 게임 에 소식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