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GC는 축구 지수가 떨어지기 훨씬 전에 도박꾼들을 보호하고(何故) (行動)행동하도록 촉구되었다.

UKGC는 축구 지수가 떨어지기 훨씬 전에 도박꾼들을 보호하고(何故) (行動)행동하도록 촉구되었다.

영국 도박 위원회는 이 축구 (指數)지수가 베팅 회사가 플랫폼을 폐쇄하기 1년 이상 전에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度) 폭락할 운명(運命)이라는 경고를 받았다.

가디언이 2020년 1월 규제기관에 보낸 보고서는 축구지수의 활동에 대한 우려를 나타냈다. 온라인 도박 경험이 풍부한 이 문서의 저자는 잠재적인 실패가 산업 전체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有)며 영국 라이선스 베팅 회사의 사업 모델이 근본적으로 결함이 있고 지속 불가(不可)능해 보인다고 주장했다.

이 보고서는 (運營)운영자의 활동이 축구 주식시장으로 위장해 유난히 危險(위험)한 피라미드 계획을 나타내며 감독당국이 즉시 사용자에게 경고하고 보호해야 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출범한 축구인덱스는 계약기간 동안 (利用)이용자들에게 축구선수 지분을 매입하고 배당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提供)해 증권(證券)거래소를 모방한 스포츠베팅 플랫폼을 (運營)운영했다.

이용(利用)자들은 또한 그들끼리 주식을 사고 팔 수도 有(있다). 그 회사는 그 거래에 대해 2%의 수수료를 부과했다.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 광고(廣告)와 노팅엄 포레스트, 퀸즈 파크 레인저스와의 최근 셔츠 스폰서 계약을 포함한 일련의 마케팅 이니셔티브 덕분(德分)에, 축구 지수는 약 50만 명의 더 나은 선수 기반을 구축했다.

지난 10개월여 동안 이 사업자는 일련의 동요를 겪었는데 그 중 가장 최근의 그리고(而) 가장 심각한 것은 이달 초에 배당금을 최대 80%까지 삭감하는 개정 배당 구조를 發表(발표)한 것이다.

퍼터스는 축구 (指數)지수 시장의 붕괴를 초래한 하룻밤 동안의 변화에 격렬하게 반응했다. 영국 도박위원회는 지난 3월 11일 “영업정지가 필요爲(하다)는 것을 입증할 충분한 증거를 확보한 첫 지점”이라며 영업정지 처분을 내리고 경영에 들어갔다.

지난해 초 접수된 보고서는 사업자들이 증권거래소를 베끼고 수만 명의 客(고객)이 도박 없이 투자(何故)하고 有(있다)고 믿으면서 ‘비할 수 없는 (水準)수준의 무책임한 도박’이 발생했다고 지적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사냥꾼들은 그들이 자금을 危險(위험)에 빠뜨리고 있다(有)는 것을 거의 알지 못했다.

보고서는 베팅 사업자들의 주식 매입 때마다 빚이 늘었고, 2020년 초에는 월 부채가 100만 파운드가 넘었다고 경고했다. 그는 “이렇게 장기적으로 회사가 감당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方法)은 신규 이용자에게 더 많은 신주를 지속적으로 매각하는 동시(童詩)에 지속적으로 자리를 떠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 보고서는 회사의 사용자 기반 영업(營業)정지나 신규 (使用)사용자 수 감소가 “이용(利用)자에게 그러한 빚을 갚을 수 없다는 것을 빨리 깨닫게 될 것”이라고 결론지었다.”

이 보고서의 작성(作成)자는 또한 그것이 영국 면허소유(所由)자에게 “취약”을 남길 것이라고 지적했다.

而(그리고) 첫 번째 X’%의 사용자는 시스템이 붕괴되기 전에 돈을 인출하고(何故) 다른 모든 것을 잃는 은행을 (運營)운영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달 초 축구 (指數)지수가 폭락한 이후, 수천 명의 사용자들은 그들이 투자한 돈을 결코 회수하지 못할 것이라고 걱정하고(何故) 있다.

이 보도 (消息)소식과 영국 도박위원회가 축구(指數)지수의 지속可能(가능)하지 않은 사업모델을 알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감독당국이 스캔들 여파로 제대로 (行動)행동하지 못하고(何故) 有(있다)는 비판이 일고 있다. 며칠 전 국정원장이 제명은 이 문제와 무관(閑暇)하다고 발표했지만, 그는 자신(自身)의 역할에서 물러났다.

출처: 2020년 1월 축구 (指數)지수: 도박 위원회는 기업에 대해 경고를 받았습니다.” The Guardian, 2021년 3월 18일

댓글이 닫혔습니다.

이상으로 UKGC는 축구 지수가 떨어지기 훨씬 전에 도박꾼들을 보호하고(何故) (行動)행동하도록 촉구되었다. 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