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 후에 과일(果實) 한 조각? 우리는 우리의 몸을 3통으로 망가뜨릴 것이다.

식사 후에 과일(果實) 한 조각? 우리는 우리의 몸을 3통으로 망가뜨릴 것이다.

과일(果實)을 먹고 나서 후식으로 먹으면 속이 불편할 때가 있다. 심리적인 (理由)이유인가요? 이것은 위와 소장이 소화시키는 다른(形容詞) 영양소에 의해 발생한다. 그것 뿐만이 (不)아니라. 식사 후 과일 한 조각은 소화불량 외에 우리 몸에 다른(形容詞) 문제를 일으킨다.

식후에 먹는 果實(과일)은 위를 쉽게 통과하지 못한다. 앞서 먹었던 음식들이 위에 남아 소화되고 있기 때문이다. 果實(과일)이 같이 소화되지 않을까요? 주로 과일(果實)로 구성된 단당류는 위장이 아닌 소장에서 소화 흡수된다. 위에 오래 서 있어도 소화가 안 돼요. 과일은 소화되기는커녕 발효를 시키고 가스를 발생시켜 배가 부풀게 한다.

과(勞動)일에 들어 있는 타닌산도 소화불량의 원인 중 하나다. 타닌산은 위장의 다른 음식(飮食)에서 단백질과 결합해 소화를 막는다. 그것은 또한 칼슘과 결정(決定)을 만들어 칼슘의 흡수를 막습니다.

(食事)식사 직후 과일(果實)을 먹는 것도 췌장에 무리가 갈 수 有(있다). 췌장은 음식이 몸에 들어갈 때 인슐린을 분비한다. 인슐린은 혈액 속의 포도당을 세포로 흡수하여 에너지원으로 사용(何故)하고, 나머지는 식전에 혈당 (羞恥)수치를 되돌리기 위해 지방(地方)으로 전환된다. 혈당이 (床)테이블로 돌아오는데 약 2시간(時間)이 걸린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먹고 나서 바로 과일(果實)을 먹는다면, 췌장은 인슐린을 다시 분비해야 합니다. 췌장 과부하가 반복되면 당뇨병을 유발할 수 있다(有).

게다가, 과일(果實)의 설탕은 쉽게 지방(地方)으로 변환되어 저장된다. 그것은 비만을 야기한다.

果實(과일)은 식사(食事) 1시간 전이나 식사 3~4시간(時間) 후에 먹는 것이 가장 좋다. 식사(食事) 한 시간(時間) 전에 먹는 것은 果實(과일)의 羚羊(영양) 흡수율을 높인다. 또한 포만감으로 인한 (飮食)음식량을 줄임으로써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有). 식후 3~4시간 정도 복용하시면 됩니다. 식전까지 혈당치가 회복되고 췌장이 인슐린을 다시 분비하는 시기이다. 식후 소화가 잘 되고 배가 고플 때 간식으로 먹을 수 있다(有).

끝으로 식사 후에 과일(果實) 한 조각? 우리는 우리의 몸을 3통으로 망가뜨릴 것이다. 에 소식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