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ginal Group, 2021년 새로운 크루즈 계획 발표

Original Group, 2021년 새로운 크루즈 계획 발표

멕시코 퀸타나루 칸쿤 – 멕시코의 代表(대표적)인 성인 접대 전문(專門)가인 Original Group이 2021년 글로벌 컬렉션 ‘유혹과 욕망 크루즈’의 새로운 (旅行)여행 일정을 공개했다. 각 브랜드가 압도적인 성공을 거둔 (德分)덕분에 자사 고유 브랜드 내에서 세 번의 추가 여행이 다가오면서 회사의 크루즈 서비스는 계속(繼續) 성장하고(何故) 있다(有).

오리지널 그룹의 CEO인 로드리고 데 라 페나는 “지난 세 번의 항해가 완전히 매진된 ‘욕망 유람선’은 지금까지 가장 보람 있는 모험 중 하나였기 때문에 충성도 (高)높은 고객들이 우리의 콘셉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동시(童詩)에 ‘유혹 캐리비안 크루즈’의 ‘네이처 바이 네이처(Nature by Nature)’라는 콘셉트는 브랜드 충성파와 신예 모두에게 호평을 받았으며, 이듬해 2판을 준비(準備)했다.

처음으로, 데지레 크루즈는 데지레 리스본과 함께(共) 이베리아 반도로 모험을 떠난다. 전세 유람선은 2021년 6월 5일부터 13일까지 포르투갈의 마데이라로부터 전화를 받아 리스본으로 왕복한다. 카나리아 제도의 테네리페와 란자로테, 영국의 지브롤터. 투어의 2차전인 데지레 로마-아테안스는 2021년 10월 9일부터 16일까지 이탈리아 소렌토, 시칠리아 시라쿠사, 터키 쿠사다시, 목가적인 그리스 섬 산토리니와 미코노스에서 출항한 뒤 아테네 정상(正常)에 오른다.

욕망크루즈의 하이라이트는 자극적인 테마 나이트, 매콤한 낮 행사(行使), 승객들이 감각(感覺)과 접촉할 수 있는 커플 워크숍 등이 있다(有). 놀이방, 자쿠지 라운지, 선체 곳곳에 마련된 의류 (選擇)선택 공간(空間) 등을 통해 승객들은 같은 마음, 社會(사회적)으로 세련(洗鍊)되고 경험이 풍부한 커플들로 안전(何故)하고 같은 마음에서 환상을 살 수 有(있다). 캐주얼한 장난부터 에로틱한 우아함과 고급 룸서비스까지, 다이닝 옵션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두 번째 버전의 유혹 캐리비안 유람선은 키 웨스트와 멕시코에서 오는 2021년 2월 11일부터 16일까지 탬파에서 출발할 예정이다. 전형적인 호텔 컨셉에 ante를 더해, 손님들은 Timptation의 화려한 커플 전용 놀이터에서 새롭게 (追加)추가된 Timptation의 Toolby Nature Red Room을 경험할 수 있다(有). 낮 동안, 승객들은 서로(相)의 욕망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 위해 그들 분야의 최고 성차별주의(注意)자들에 의해 주도되는 자극적인 탄트릭 워크숍에 참여할 수 있다. 해가 주변 물 위로(慰勞) 지면서 레드룸은 초현실적인 분위기(雰圍氣) 속에서 성적 자유를 확장하고 실험하며 강화하려는 부부들에게 궁극적인 판타지 空間(공간)이 된다. 이 유람선은 또한 수영장에서 영감을 얻은 베이워치 파티와 글리테리 갈라와 같은 테마 헹사도 개최할 것이다.

두 크루즈 모두 Original Group에 의해 제작(製作) 및 운영(運營)되지만, 다양(多樣)한 관객에게 어필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合). 데지버 크루즈는 커플 전용이며, 의류 선택권이 有(있다). ‘유혹 크루즈’는 커플, 싱글, 친구 그룹 등이 참여하고, 기내 프로그램에도 커플들이 성적 환상을 탐구할 수 있는 탄트릭 워크숍과 레드룸이 있지만 낭만적이고 에로틱한 데식 (雰圍氣)분위기보다는 파티 중심의 분위기가 있다(有).

두 크루즈 모두 성인 전용, 올인원형으로, 국제 및 국내 최고 브랜드를 제공(提供)하는 ‘유혹 캐리비안 크루즈’와 ‘프리미엄 음료 패키지'(욕망 크루즈)를 포함한 요금이 책정됐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