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가지 팔찌 이벤트를 담은 WSOP의 온라인 시리즈 출시 일정

33가지 팔찌 이벤트를 담은 WSOP의 온라인 시리즈 출시 일정

포커 월드시리즈는 올해 운영(運營)을 재개할 예정이며 온라인 시리즈는 올해 7월에(月) 출시될 예정이다. WSOP가 이제 막 시리즈 일정을 발표했으니 선수들은 어떤 종목에 참가할 것인지 고민할 수 有(있다). 7월 1일부터 한 달간 33개의 팔찌 행사(行使)가 열린다. 선수들은 말 그대로 그들의 스케줄에 따라 (每日)매일 하나의 금팔찌 이벤트를 찾을 것이다.

이 작업은 WSOP.com 사이트를 통해 미국에서 수행됩니다. 네바다와 뉴저지 (出身)출신의 선수들은 참가할 수 有(있다). WSOP는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규제 승인이 날 때까지 (形容詞)다른 주의(注意) 문을 열어뒀다. WSOP가 (始作)시작되기 전에 미時間(시간)이나 펜실베니아에 이 사이트가 개설되었다면, 아마도 그 주에서 온 선수들도 참여할 수 있을 것이다.

단면적 (接近)접근법

WSOP의 경우 다음 시리즈에는 많은 작업이 포함됩니다. 일정의 일부는 부분과 주제로 나뉜다. Micro Madness와 PLO Week 같은 옵션들이 있다(有). 각 섹션은 선수들이 특정한 유형의 토너먼트 행동에 경쟁할 수 있게 한다.

마이크로 매드니스 위크 기간 동안, 선수들은 그 토너먼트가 400달러 미만의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PLO 週間(주간) 동안 액션에는 Omaha 이벤트가 포함됩니다. 포트 제한 옵션 2개와 PLO8 토너먼트가 있습니다.

(始作)시작하기 위해 WSOP는 프리미어 위크를 제공할 것이다. 이번 주에는 첫 8개 헹사가 포함될 것이다. 이번 주 동안, 선수들은 2,000 달러의 바이인(Buy-In)으로 500 달러의 빅 킥오프와 노 리미트 홀드엠 딥스택에 참여(參與)할 수 있다.

온라인 포커 사이트에서 시리즈 최대 이벤트인 No Limit Hold’em Lucky 7s High Roller를 제공하는 더블 브레이슬릿 데이도 있다. 그 토너먼트는 7,777달러의 매수세를 가지고 있다. 그 날 500달러짜리 (行使)행사도 열릴 것이다.

마지막 주에는 선수들이 챔피언 部門(부문)에 참가할 것이다. 이 일정에는 $1,000 PLO 챔피언 이벤트와 $3,200 메가 구매 대형 롤러 챔피언이 포함되어 있다(有). 선수들은 또한 $1,000의 노 리미트 홀드M 챔피언십과 $500의 구매 그랜드 피날레에도 참가할 수 있다.

2020년부터 계속(繼續)됨

새로운 온라인 시리즈는 2020년에 제작된 2부작 시리즈이다. 선수들은 2020년 COVID-19 전염병의 발발 때문에 온라인에서 금팔찌를 경쟁할 수 있었다. WSOP는 온라인 게임의 성공과 같은 이벤트였고, 유행병은 여전히 이슈로 남아있어 온라인 게임의 전통을 이어가기로 결정했다.

작년에, WSOP 온라인 시리즈는 2,680만 달러 (以上)이상의 상금을 (提供)제공했다. 이 영화는 미국에 기반을 둔 역대 가장 큰 시리즈였다. 국제 플레이어들을 위해 WSOP는 GGPoker와 제휴하여 유사한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사이트는 54개의 이벤트를 제공(提供)했기 때문에 다른(形容詞) 나라 선수들도 WSOP 금메달을 딸 기회를 가졌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