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레이드 크루즈 어워드 출품작 發表(발표)

시트레이드 크루즈 어워드 출품작 發表(발표)

시트레이드가 시트레이드 크루즈 어워드 2019에서 출품작 發表(발표)를 한다. 올해의 상은 2019년 9월 11일 수요일 독일 함부르크에서 열리는 시트라드 유럽 행사의 일환으로 수여될 것이다.

이 상은 크루즈 업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시상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들이 자신들의 (成果)성과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기회를 통해 업계 모든 부문이 범주 (選擇)선택을 통해 업계 및/또는 고객 경험을 공유(何故)하고, 축하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발표함으로써 여러분의 이야기(利野耆)를 들려줄 수 있습니다.

올해 주 요 후원사는 ICEWAY와 Oracle Hospitality입니다.” ICEWAY는 혁신과 결단력을 사랑하고 이 놀라운 산업에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혁신을 위한 타인의 의지와 열정에 투자하고(何故) 있었기 때문에 크루즈 어워드를 후원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선택으로 보였다. The ICE Way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인 이언 리처드슨은 “크루즈가 강점에서 강점으로 (繼續)계속 나아가는 이유(理由)”라며 “Citrade Cruise Award보다 더 나은 플랫폼은 없다”고 말했다.

Ingo Soerenensen AVP, Global Cruise Sales, Oracle Hospitality는 “오라클 병원 크루즈는 Seatrade Cruise Awards를 계속 지원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후 크루즈 산업 전반에 걸쳐 진정한 우수성을 달성한 기업을 인정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시상 부문(部門)

올해의 상은 다음과 같다.

산업구분(區分)

성격분류

참가 마감일은 2019년 7월 31일입니다. 우승자는 2019년 9월 11일 수요(勞動)일에 유럽 시트라드에서 생방송으로 발표될 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