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TA 및 ICS: 정부는 선박 승무원의 변경을 촉진해야 한다.

IATA 및 ICS: 정부는 선박 승무원의 변경을 촉진해야 한다.

제네바 – 국제항공운송협회(IATA)와 국제해운회의소(ICS)는 각국 정부에 선원들을 위한 승무원 변경 비행을 촉진하기 위한 긴급 조치를 취할 것을 공동으로 요구하고 있다. COVID-19 제한으로 인해, 선원들은 바다에서 수개월을 보낸 후, 장시간 근무하거나 귀국한 후 대체될 수 없게 되어, 선상 서비스를 연장해야 한다.

해운은 글로벌 공급망 유지에 필수적이지만 선박 승무원의 안전과 (安寧)안녕, 해상 무역의 안전한 운영(運營)을 위해 현재 상황은 지속 可能(가능)하지 않다. 安全(안전), 보건, 복지를 보호하는 국제 해양 규정(糾正)을 준수하기 위해 매달 약 10만 명의 상선 선원을 운항하는 선박에서 변경할 필요(必要)가 있다.

COVID-19로 인해 정부가 부과한 여행 제한의 결과로, 해상 인력을 송환하거나 배치하기 위한 항공편은 이용할 수 없다. 이민과 건강검진 프로토콜은 또한 필수적으로 필요(必要)한 선원 변경을 수행하는 상선의 능력을 방해(何故)하고 있다. IATA와 ICS는 정부가 특정 공항의 승무원 변경을 촉진하기 위해 구현할 수 있는 안전하고(何故) 실용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協力(협력)하고 有(있다).

“선원들은 이 COVID-19 위기 동안 국가들이 (必要)필요한 물품을 계속(繼續) 供給(공급)받도록 하기 위해 (每日)매일 의무의 범위(範圍)를 넘어서고 있는 불미스러운 영웅입니다. 우리는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항공사와 협력(協力)하고 있다. 가이 플래튼 ICS 사무총장(葱醬)은 “우리는 이제 선원들을 지원하고(何故) 선원들이 사랑하는 사람(人間)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안전(安全)한 통행을 촉진하는 정부가 필요爲(하다)”고 말했다.

“항공사들은 COVID-19 확산을 막기 위한 투쟁에서 승객 서비스를 줄여야 했습니다. 然(그러나) 정부가 선원들이 승무원 변경을 위해 (使用)사용할 수 있는 공항을 식별하고 현재(現)의 보건 및 이민 프로토콜을 적절히 조정한다면, 항공사들은 전세계 물류의 이동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라고 IATA 사무총장(葱醬)이자 CEO인 Alexandre de Juniac은 말했다.

지정 공항

ICS와 IATA는 모든 정부에게 승무원의 안전(安全)한 이동과 송환을 위해 제한된 수의 승무원 변경 공항을 지정해 줄 것을 요구하고 有(있다). 이는 글로벌 공급망을 개방하여 이들 공항으로의 승무원 변경 항공편의 재개를 위한 중요한 질량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우선 공항은 주요(主要) 선원 거주 국가(예: 중국, 인도 및 필리핀) 및 서유럽과 동유럽의 목적(目的)지와도 직접 항공 연결이 가능한 주요 운송 항로에 ㄱㅏ까운 공항을 포함해야 한다. 

국제운송인력의 이동촉진방안

항공 및 해운 회사는 전 세계 대부분의 정부가 도입하는 이민 및 검역 제한을 준수하면(爲)서 승무원 변경을 수행하는 데 있어 일반적인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당국이 COVID-19와 계속 싸우기 때문에, 항공기 및 선박을 운용하거나, 임무를 위해 국제 국경을 넘나드는 국제 운송 인력은 승객과 비필수 인원을 위해 설계된 국가 제한의 영향을 받는 경우가(境遇) 많다. 지역 사회와 상호(作用)작용하지 않는 승무원들에게 적용될 때, 이러한 제한은 항공사와 해운회사들이 글로벌 供給(공급)망을 (繼續)계속 (運營)운영할 수 있는 능력을 불필요(必要)하게 위태롭게 한다.

IATA와 ICS는 국제 民間(민간) 항공 기구(ICAO) 및 국제 해양 기구(IMO)와 (共)함께 COVID-19의 추가(追加) 확산을 방지하면서 승무원을 배치하기 위한 표준화된 절차와 프로토콜에 대한 정부 권고사항에 대해 협력(協力)하고 有(있다).

글로벌 공급(供給)망 작동 유지

항공 및 해상 운송 산업은 세계 (經濟)경제의 생명줄이며, COVID-19 위기 동안 사회가 계속 효율(效率)적으로 기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세계 상품과 제품을 이동시킨다.

물동량별로는 식품, 에너지, 원자재, 공산품 등 세계 무역의 약 90%가 선박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有).

항공사는 승객 외에 (重要)중요한 의약품 및 의료용품을 포함하여 글로벌 교역의 약 35%를 가치로 운송한다.

G20 정부는 최근 긴급회의에서 “貿易(무역)과 글로벌 공급(供給)망 교란을 최소화”하기로 약속(約束)했으며, 항공 및 해상 물류망을 개방(何故)하고 (效率)효율적으로 작동할 필요성(必要)을 확인(確認)했다.

해운 회사들과 항공사들은 대유행 (全部)전체에 걸쳐 신뢰할 수 있는 운항이 지속되도록 함으로써 이 우선순위를 충족시키기 위해 협력(協力)하고 有(있다). 그러나 대체 인력을 투입(投入)할 수 없다면 이들 네트워크는 중단될 것이다. 정부는 타격을 입은 세계 경제(經濟)에 더 (以上)이상의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 지금 당장 긴급 조치를 취해야 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