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합법적으로 입국하는 7가지 방법(方法)

미국에 합법적으로 입국하는 7가지 방법(方法)

외국인(外國人)으로서 미국에 진출하는 매우 구체적인 方法(방법)이 있다. 특히 영주권과 시민권을 취득하고(何故) 싶다면 말이다. 여러분은 다른(形容詞) 선택(選擇)에 익숙해짐으로써 현명한 결정(決定)을 내릴 수 있습니다.

미국 입국을 위한 법적 옵션 탐색

미국에 입국할 때 사용(使用)하는 方法(방법)은 여러 가지 요인과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여기에는 거주 국가, (訪問)방문 목적(目的), 체류 기간 및 기타 다양(多樣)한 요건이 포함된다. 이를 통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옵션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1. 비자 면제 프로그램

비자면제프로그램(VWP)은 참가자와 시민 대다수가 임시(旅行)여행으로 미국에 입국해 비자를 받지 않고 최장 90일까지 체류할 수 있도록 했다. 

VWP 자격을 얻으려면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合). 우선, 여러분(諸氏)은 승인된 국가의 시민이 되어야 합니다(合). (여기(女妓)서 다 보실 수 있습니다.) 크로아티아는 (現)현재 유럽연합(EU) 대부분을 포함해 39개국이 가입해 있다. 둘째, 유효한 ESTA((旅行)여행 허가 전자 시스템)가 필요(合)합니다.

2. 가족(家族)단위 이민

미국에 더 오래 머물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가족(家族) 기반의 이민은 합법적으로 미국에 입국할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미국 시민들과 미국의 모든 합법적 거주자들은 그들의 외국인(外國人) 배우자, 약혼자와 (結婚)결혼하지 않은 아이들을 데려올 수 있다(有). 21세 이상(以上) 형제(兄弟)자매 후원도 가능하다.

3. 취업비자

또 (形容詞)다른 방법(方法)은 취업 비자를 통해 입국하는 것이다. 그 나라의 고용주는 전문 기술을 가진 외국인 勤勞者(근로자)들을 후원할 수 있다(有). 취업비자는 종류가 매우 적기 때문에 자신(自身)과 고용주가 올바른 비자를 사용하고(何故) 있는지 확인(確認)해야 한다.(예를 들어, 일정 기간 단기 비자가 있고, 더 영구적인 일을 할 수 있는 장기 비자가 有(있다).)

4. 학생비자

학생 비자에는 몇 가지 다른(形容詞) 종류가 있다.

첫 번째 유형의 학생 비자는 F 비자로, 미국에 있는 外國人(외국인)들이 미국에서 학업 및/또는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추구할 수 있게 한다. 

두번째 학생비자는 M비자 입니다. 이는 비학문 프로그램 및/또는 직업(職業) 연구에 관한 것입니다.

학생 비자를 얻는 것은 매우 간단한 과정이지만, (萬若)만약 (諸氏)여러분이 그 나라에 영원히 머무르고 싶다면, 여러분(諸氏)은 특정한 제한과 제한에 직면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合). 

5. 약혼자 비자

앞서 언급했듯이, 가족(家族)에 기초(基礎)한 이민법은 미국 시민이나 합법적 거주자들이 외국 국적 약혼자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용하고 有(있다). 이것은 미국 시민권 이민국이 발급한 K-1 비자 하에서 발생한다. 

“결혼(結婚) 비자를 (申請)신청하기 전에, 커플들은 보통 지난 2년 안에 직접 만났어야 합니다,” 언리니트가 설명합니다. 약혼자 비자를 (申請)신청하는 외국 파트너는 미국에 입국한 지 90일 이내에 (結婚)결혼하거나 출국해야 한다.

신중하게 고려해야 할 것은 K-1 비자의 후반부이다. (萬若)만약 당신이 90일 이내에 약혼자와 (結婚)결혼하지 않으면, 그들은 추방될 수 있습니다. 以(그래서) 당장 (結婚)결혼할 계획이 없다면, 다른(形容詞) 선택(選擇)을 고려해보고 싶을 거예요. 

6. 비자 복권

당신은 미국이 (多樣)다양성 비자 복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매년, 정부는 미국으로의 이민자가 적은 나라에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5만 개의 무작위 비자를 발급한다. 자격 취득 가능성은 낮지만, 이민 활동이 많지 않은 특정 국가에 있다면 (選擇)선택지가 될 수 有(있다). 

7. 망명 (申請)신청자

(萬若)만약 당신이 미국 입국 항구에 나타나서 그 나라에 망명을 신청하면(爲) (그리고 당신이 고국에서 박해를 받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당신은 난민으로서 미국으로부터 보호받을 것이다. 

모두 (追加)추가

모든 상황은 독득(獨特)할 것이다. 사용 가능(可能)한 옵션을 조사하고(何故) 적절한 문서 보안 단계를 수행해야 (合)합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해당 국가의 대사관 또는 국무부와 상의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합법적이고 안전하게 미국을 (旅行)여행하기 위해 (諸氏)여러분이 해야 할 (勞動)일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정보를 (諸氏)여러분에게 제공(提供)할 수 있어야 합니다(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